2011년 1월 12일 수요일

류중일 감독 취재 뒷이야기~!



















이 사진,, 사실 넘 맘에 안들어요 ㅠㅠ
근데 주말 사이~ 울 강가멜 팀장님에 메인으로 내 걸어 놓으셨더군요,,
나 너무 이상해 ㅠㅠ

기사~~~ 다 보셨죠??
모야모야?? 안보셨다구요??
그럼 요기를 클릭!!!

자,, 그럼 취재 뒷 이야기, 시작해 볼까요?

이분!!!

류감독님~~~ 너무너무 인자하시고,
성격 좋으시더라구요^^
까칠하지 않으셨고,,,
정말정말 긴장과 설렘으로 하루하루를
사시는 것 같았어요!!

인터뷰 하면서, 진짜 갖고싶은 별명이 있으시냐는 질문에,
거침없이 '하나 지어 주실래요??' 하시던
표정이 생각나네요!!



사실 이번 인터뷰는 워낙 핫이슈인 인물이시라,,
현장에서 트윗으로 류감독님께 궁금한 질문들을 직접 듣는 방식으로
새로운 시도를 해 보았었답니다!!














실제로 많은 분들이 의견들 주셔서,
아래처럼 기사가 나왔었죠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많은 분들의 질문 공세에~~
감독님 긴장긴장~~~ ^^


바로,,, 감독님 방 가서,,
사인 받으시고~ 출사표 받아 주시고~~





















저 아줌마 같네요 ㅡㅡ,, 얼어 죽을뻔 했거든요,,,,
인터뷰 하는 동안 정말,,,,

이곳,,

바로 요기





















요기는 돔 연습장이거든요...

이게 따뜻해 보이지만,,,
셔터 처럼 생긴 문이 있는데, 너무너무 활짝 열려 있는거에요,, ㅠㅠ
나름 멋낸다며, 스타일낸다며 코트 벗고 진행을 했드랬죠!!

저거 끝나고 너무 추워서 토할뻔 했어요 ㅠㅠ

경산 볼파크,, 여러분 가 보셨어요??
그냥 가다 보면 휙~~~ 지나가게 돼요!!!

두 번째로 가는건데도~ 잘못하면 지나칠뻔!!




















이날 정말 춥더라구요 ㅠㅠ
정말 정말,,,,

근데 이 날씨에~ 우리 젊은 사자님들~~~
어찌나 잘 뛰시던지요~~~

너무 멋졌어~~~ ㅎㅎㅎ 사실 기사에~~
멋있다~~~~~~ 라고 쓴건 달콤♡남PD의 진심~!







멋있어~~~ ㅎㅎ 역시 남자는 운동을 잘해야~~???
말도 안하고 일단 선수들 모습! 찍어!!! 라는 생각에
마구 찍어댔는데도, 젊어서인지, ㅎㅎ 쓰윽~~ 웃더니
자기네들끼리 웃으며 '엉,, 찍혔어.. 뭐지...' 이러며 가더라구요~~~

고마워요~ 영라이언즈~~




그리고 요 녀석들,,,
라이온즈의 멍멍이들.... 라이온즈 문 앞에 떡 하니 자리잡은 두 마리 하얀 진돗개들,,,

이름이 뭐예요??

여쭤 봤더니,
이름도 없대요~~ ㅎㅎㅎ

말을 잘 안듣나봐요~~




여쭤 봤더니,,,
엄청 안 듣는다며,,, ㅎㅎ 라이온즈 멍멍이들 밥을 주시던 직원 분^^!!

요랬답니다^^

그리고 울 류중일 감독님 사인볼 받아왔으니,,
얼릉 별명 지어주세요~~~
사인볼 드립니다^^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